팝업레이어 알림

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.

OCLESS 오클레스는 OLED스탠드 전문 브랜드입니다

현재 OCLESS는 지난 2013년 부터 OLED 조명개발 및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(주)해찬과 생산 및 AS를 담당하는 지인솔루텍. 그리고 판매와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(주)인산커머스 3자가 공동 관리하고 있는 OLED 브랜드입니다.
향후 OEM / ODM 제조, 수출, 법인 단체 구매 상담은 아래 주소의 이메일이나 전화로 받고 있으며 직접 방문하실 분은 지도를 참고해 주십시오.


AS (주)지인솔루텍 054-462-4646 (구미)

제휴문의 EMAIL ocless@ocless.co.kr

고객상담및 영업판매 (주)인산커머스 070-7733-2501 EMAIL insanpark88@gmail.com

전시매장주소 :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140 삼송테크노밸리 B동 지하1층 B-B151호
직접수령장소 : 직접 수령장소는 위의 전시장 주소가 같으며 인터넷 쇼핑에서 주문하신 제품을 직접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(서울 경인지역)상동
교통편및 주차 안내 : 서울 지하철 3호선 삼송역 하차 6번 출구 방면 도보 10분거리. 주차 1시간 무료 가능

OCLESS 오클레스는 OLED스탠드 AS및 사용상 주의사항 안내

AS 및 사용상 주의사항에 대하여 안내합니다.

사용상주의사항
  • 제품 사용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보시고 사용하십시오
  • 젖은 손으로 절대 제품이나 아답타를 만지지 마세요.
  • 전원은 반드시 전용아답타를 사용하세요
  • 함께 포장된 아답타외 다른 아답타를 사용하시면 오작동이 발생합니다.
  • 바닥이 적은 곳이나 물기가 있는 곳에 제품을 올려 두지 마세요
  • 바닥이 뜨거운 곳이나 전열기구 옆에 두지 마세요
  • 바닥이 평평하고 안전한 장소에서 사용하십시오
  • 아답타 코드를 잡아당기지 마십시오
  • 아답타 코드에 걸려 넘어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
  • 어린이 손에 닿지 않도록 주의해서 사용해 주십시오
  • 애완동물이 본 제품이나 전원코드를 물어뜯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
  • 제품에 충격을 주지 마세요.
  • 실내에서 사용하시고 습기가 많은 곳에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.
  • 제품이나 아답터를 임의로 분해 수리 개조하지 마십시오.
  • 제품을 닦을 시 마른 천으로 닦으시고 이물질이 유입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.
고객의 권리
  • 고객서는 제품 사용중에 고장 발생시, 구입일로 부터 1년 동안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소중한 권리가 있습니다.
  • 단, 고객 과실및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발생인 경우 무상기간내라도 유상처리됩니다.
유상서비스에 대한 책임
  • 서비스 신청시 다음과 같은 경우 무상서비스 기간내라도 유상처리됩니다.
  • 제품내에 이물질(물,음료수,커피)가 들어가서 고장이 난 경우
  •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물리적인 충격으로 인해 제품파손 및 고장이 난 경우
  • 시너,밴젠등 유기용제에 의하여 외관손상및 변형이 된 경우
  • 사용전압을 오인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고객이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여 고장이 나거나 부속품의 분실 또는 파손된 경우
  • 천재지변 (화재,염해,가스,지진,풍수해,낙뢰등)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제품 사용설명서 내에 사용상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기타 고객 과실에 의해 제품 고장이 발생한 경우